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킹즈-내가 아파도 [가사/듣기]

반응형

킹즈-내가 아파도

그룹'킹즈(KINGZ)'가 첫번째 디지털 싱글 '내가 아파도'를 발표했다.

킹즈-내가 아파도 바로듣기

킹즈-내가 아파도

2018년 새로운 돌풍을 예고할 그룹'KINGZ'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내가 아파도'
2018년 가요계의 새로운 발라드 그룹으로 성장할 그룹 '킹즈' 의 두 멤버의 만남은 시작부터 독특하다.



가요계 대표 발라드 그룹 '먼데이키즈'의 열렬한 팬이었던 '킹즈'의 두 멤버 김주원과 조태섭은 각자 먼데이키즈 모창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고 서로의 영상 보고 이끌린 두 사람은 모창 그룹 '먼데이 킹즈'를 결성하여 활동하게 되었다.

꾸준한 활동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게된 두 사람은 "공개수배! 먼데이 키즈 능력자를 찾아라!"콘테스트에서 최종까지 올라가며 그 실력까지 인정 받아 정식 그룹 '킹즈'로 재탄생하게 되었다.


이들의 첫번째 싱글 앨범 '내가 아파도'는 가창력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실력도 출중한 '킹즈'멤버 '김주원'이 작사 작곡 한 곡으로 떠나간 여자를 끝까지 사랑하겠다는 한 남자의 애절한 이야기를 담은 미디엄 템포 곡 이며 허스키한 보이스의 김주원과 날카로운 미성의 조태섭의 하모니가 잘 어울어진 곡 으로 프로젝트 그룹 '드라마틱스'의 박성용 과 작곡가 '임광균'이 편곡을 맡았다.

2000년대 초반 기존 발라드 장르의 음악 보다 좀더 빠른 템포의 리듬이 가미된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들이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 '킹즈'의 '내가 아파도'가 그 향수를 다시 불러일으킬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서로의 목소리에 이끌려 팀을 결성하고 오랜 모창그룹 활동을 통해 호흡을 맞춰온 두 사람이 전하는 앞으로의 이야기들이 기다려지고 '내가 아파도'를 발매 함으로 정식으로 가요계 데뷔를 하게된 '킹즈' 의 2018년의 행보가 기대된다.

[credit]

Producer | 박성용

Lyrics by 김주원 / Composed by 김주원 / Arranged by 박성용 임광균

Guitar 부강현 / Bass 임광균 / Piano 안지혁 /  

Mixed by 임광균  / Mastered by 임광균 

 

 킹즈-내가 아파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