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든-너에게 나는[가사/듣기]

반응형

정든-너에게 나는

싱어송라이터 ‘정든’ 이 4번째 이야기 싱글 '너에게 나는'을 발표했다.

정든-너에게 나는 바로듣기

정든-너에게 나는

싱어송라이터 ‘정든’ 4번째 이야기
[너에게 나는] 

‘너에게 나는 어떤사람일까?’ 

가장 힘들때 내가 가장 초라할때 옆에있어준 너 
내 마음의 계절처럼 다가왔고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는 더 짙어지고 있는거 같아.

사랑하는 사람이 내 옆에 있어주는건 너무 특별한 일이다. 가사를 들어보면 나에게 넌 어떤 사람인지 나도 너한테 그런 사람이었으면 하는 바램이 고스란히 담겨져있다. 

우린 가끔 고맙고 소중한 사람들이 당연히 여겨지는건 아닌지 이노래를 들을때 생각나는 사람에게 "고맙다" 한마디 건내보는건 어떨까? 

[Credit]
작사 : 정든 , 조지훈
작곡 : 정든 , 조지훈 
편곡 : 정든 , 조지훈 , 최지웅

 

 정든-너에게 나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