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제이-너와 말하고 싶다[가사/듣기]

반응형

서제이-너와 말하고 싶다

가수 서제이의 새 디지털 싱글 ‘너와 말하고 싶다’의 음원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서제이-너와 말하고 싶다 바로듣기

서제이-너와 말하고 싶다
서제이의 매력적인 고음과 저음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멜로디 라인은 그녀의 매력을 한껏 고조시킨다.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 진실된 감정을 전달하고 있으며 절제된듯한 감정의 보컬은 더 애절하게 들리며 훨씬 더 큰 감동을 준다. 



새 싱글로 돌아온 서제이는 소속사인 SN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별로 끝나기보다는 사랑 자체에 더 의미가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었다“고 작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하며 “제목처럼 팬들과 ‘노래로 말하고 싶다’는 소통의 의미도 있다. 다시 시작되는 봄에 리스너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album credit

작사 : 남기상, 서제이
작곡 : 남기상, Miho
편곡 : Miho

 

 서제이-너와 말하고 싶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