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인, 예지-날 사랑해요[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정인, 예지-날 사랑해요

정인과 예지가 참여한 SR PROJECT VOL. 5 '날 사랑해요'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인, 예지-날 사랑해요 바로듣기

정인, 예지-날 사랑해요

[SR PROJECT VOL. 5] 의 다섯 번째 주자, '정인&예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날 사랑해요"



2017년 바이브 윤민수, 지아, 백지영, 박완규 등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리스트들의 참여로 그 빛을 발했었던 SR Project가 2018년 봄을 맞아 작년과는 다른 분위기의 음악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번 SR Project는 그 동안 슬프고 감성적이었던 분위기와는 다르게 정인과 예지의 가창 참여로 신선하고 트렌디한 컬러를 만들어 주고 있다.


프로듀서 SR(이상록) 은 그가 가진 다양하고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2018년 봄 정인&예지 의 "날 사랑해요"를 시작으로 HIP-HOP, R&B, SOUL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려 준비하고 있다.

그 시작을 알리는 이번 정인&예지의 "날 사랑해요" 는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작곡가 김남현과 SR(이상록)의 공동 작곡으로 미니멀한 비트 위에 정인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보여주었던 강한 이미지의 래핑과는 다르게 부드럽고 유니크한 예지의 보컬과 래핑이 돋보이는 곡으로, 예지는 이 곡의 뮤직 비디오까지 참여하는 열정까지 보여 주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2018년에도 SR Project 는 나눔을 목적으로 한 음악적 기부 형태로 진행될 예정으로 프로듀서 SR 만의 확고한 의지로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건네주고자 한다.    

음악을 통해 힘든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로듀서 SR(이상록)의 2018년 첫 프로젝트 "날 사랑해요"에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

Credit

1. 날 사랑해요

Composed by SR(이상록), 김남현
Lyrics by SR(이상록), 예지 
Arranged by T.A Shark, A Wright

 

 정인, 예지-날 사랑해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