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lara(클라라)-히치하이킹(Hitchhiking)[가사/듣기/뮤비]

반응형

Clara(클라라)-히치하이킹(Hitchhiking)

배우 클라라(이성민·32)가 오늘 9일 디지털 싱글 '히치하이킹(Hitchhiking)'을 발매했다.

Clara(클라라)-히치하이킹 바로듣기

Clara(클라라)-히치하이킹(Hitchhiking)

중국 영화 ‘정성’의 대성공으로 중화권의 한류 스타로 떠오르며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클라라’가 올 여름 한국팬들과 중화권팬들을 위해 디지털 싱글곡 ‘히치하이킹(Hitchhiking)’노래를 9일 오후 6시 발매한다.

‘귀요미송’으로 알려진 프로듀서 단디(DanDi)와 ‘귀요미송2’에 이어 다시 의기투합해 작업한 이번 ‘히치하이킹(Hitchhiking)’은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함을 보여주는 트랩 힙합곡으로, 중독성 강한 훅과 리듬이 특징이다.

‘클라라’만의 새로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디지털 싱글 ‘히치하이킹’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MV)에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바이브레이트’ 총괄 디렉터 DT감독이 연출을 맡아 안무가 Othan과 그의 안무팀이 참여해 그녀의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담았다.

'귀요미송'으로 유명한 프로듀서 단디(DanDi)와 '귀요미송2'에 이어 다시 의기투합해 작업한 히치하이킹(Hitchhiking)은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함을 보여주는 트랩 힙합곡으로 중독성 강한 훅과 리듬이 인상적이다. 대담하고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클라라만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바이브레이트’의 DT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 또한, 미국LA 현지에서 Chris Brown, Rihanna, Ciara, Miley Cyrus의 댄서팀들이 참여해 클라라만의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섹시함으로 눈을 뗄 수 없게 제작되었다.

 


[ CREDIT ]
작사 : 단디(DanDi)
작곡 : 단디(DanDi)
편곡 : 단디(DanDi)

 

Clara(클라라)-히치하이킹(Hitchhiking)[가사/듣기/뮤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