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은하진-잊지마요 내사랑[듣기/가사]

반응형

은하진-잊지마요 내사랑

은하진-잊지마요 내사랑 바로듣기

은하진-잊지마요 내사랑

진정한 보컬 은하진 그녀의 감성 가득한 카리스마가 녹아든 노래 잊지마요 내사랑

보컬그룹 [드림박스온에어]에서 막내로 활동하며 감성 돋게 노래잘했던 친구 미진! 그녀가 3년의 쉼을 가지고 이제 [은하진] 이라는 이름으로 아주 조용하게 다시 음악의 길로 돌아왔다.

처음이 아닌 다시 시작하는 음악...[처음]보다 더 두렵다는 [다시] 라는 어감이 더 무섭고 떨린다는 그녀의 첫 솔로 데뷔 음원. 이슈가 델만한 여타 장르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것 보다 사람 본연의 감성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슬픔의 느낌으로 공감을 얻고 싶었고 급하지 않게 천천히 조용히 그리고 큰 울림을 주는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은 그녀는 가장 슬플 때 어울리는 발라드로 그녀의 첫 솔로 음원을 택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파워풀하며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이다. 음악 경연대회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나 큰 가요제를 통해 가수로 데뷔를 하고 있는 많은 신인가수들이 있어도 현재 다양한 쟝르를 소화할 수 있는. 타고난 보컬 이라고 말할 수 있는 가수가 거의 없는 지금 R$B, SOUL, POP, RATIN, ZAZZ 등 다양한 쟝르를 소화할 수 있는 대형급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은하진. 그러나 그녀는 거창하지 않게 아름다운 음악을 하는 진정한 아티스트로 한걸음씩 나아가고자 한다. 세계의 그늘진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음악으로 감동을 받고 치유받길 원하며 그녀 또한 앞으로 그녀가 그려내는 그녀 자신의 음악 속에 세상을 담아내며 삶을 살아가는 원동력을 얻고자 한다.

[잊지마요 내사랑] 곡은 드라마ost에 어울릴 듯한 고전적 멜로디의 한편의 사극 영화를 보는 듯한 음악으로 가사는 은하진의 오랜 인연이며 다시 음악을 할 수 있게 손을 내밀어 준 가수 단야가 썼다. 작곡과 편곡은 가수 단야의 [다시 시작처럼]을 작곡한 신세대 작곡가인 강정우의 곡이다. 분명 많은 사람들이 은하진의 [잊지마요 내사랑]을 들으면서 헤어진 연인과의 좋았던 때를 떠올려보며 이루지 못한 사랑에 슬퍼하면서 그냥 한번쯤 펑펑 울었으면 좋을 곡이다.

타고난 보컬 은하진은 언제나 따듯하게 잘 대해주셨던 음원의 프로듀싱을 해주신 스페이스뮤직의 윤지원 대표님 홍보를 담당해주실 오렌지비즈컴 PD블루대표님, 그리고 작곡가 강정우님 쟈켓을 디자인해 준 친구와 그리고 늘 이모 같고 엄마 같은 든든한 선생님 단야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다고 했다~ 고맙습니다~

***CREDIT***
작사 단야
작곡. 편곡 강정우
프로듀싱 윤지원. 
소속사 스페이스뮤직엔터테인먼트

 

 은하진-잊지마요 내사랑[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