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키드킹-나는 너무 빡쳐 (Feat. 도넛맨) [가사/듣기]

반응형

Kidd King (키드킹)-나는 너무 빡쳐 (Feat. 도넛맨)

키드킹이 도넛맨과 함께 한 신곡 ‘나는 너무 빡쳐’를 공개했다.

Kidd King (키드킹)-나는 너무 빡쳐 바로듣기

Kidd King (키드킹)-나는 너무 빡쳐 (Feat. 도넛맨)

키드킹과 도넛맨은 이 곡을 공동 작사 및 작곡했으며 사랑하는 상대에 대한 마음을 특유의 자신감으로 표현했다.

 

[Credits] 
Lyrics By 키드킹 (Kidd King), 도넛맨 (Donutman)
Composed By 키드킹 (Kidd King), 도넛맨 (Donutman), Thomas Crager
Arranged By Thomas Crager
Mixed By 키드킹 (Kidd King)
Mastered By 슈피 (Shupie)

 

 키드킹-나는 너무 빡쳐 (Feat. 도넛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