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라라랜드-늘(보아)[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라라랜드-늘(보아)

복면가왕 ‘동방불패’에게 맞서는 복면협객들이 3라운드 마지막 솔로 대결에서 복면가왕 라라랜드는 아이유의 ' 봄사랑벚꽃말고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라라랜드-늘 바로듣기

복면가왕 라라랜드-늘 가사

 

 우리 얼마 만인가요 

참 오랜 시간이 흘렀네요 

왜 자꾸 내 맘이 아픈건지 

왜 그리 아파하나요 

혹시라도 힘든 일 있었나요 

왜 아무말하지 않나요 

지금인데 그대 앞인데 

말해야 하는데 나의 마음을 

오랜 시간 그대를 향한

길었던 내 기다림을 

바보 같죠 항상 그랬죠 

그래야 했죠 그댈 위해서

사랑해요 여전히 감사해요 

왜 날 잡지 않았나요

왜 아무것도 묻지 않았나요 

그대 없는 내가 괜찮을 것 같나요 

지금인데 그대 앞인데 

말해야 하는데 나의 마음을 

오랜 시간 그대를 향한 

길었던 내 기다림을 

바보 같죠 항상 그랬죠 

그래야 했죠 그댈 위해서 

사랑해요 여전히 감사해요 

나 알고 있어요 

내가 그대에게 

마지막 한가지 해줄 수 있는 것이 

이별뿐이라는 것 

이제서야 깨달은 나의 

모자란 사랑을 용서해 줘요 

사랑해요 여전히 감사해요 

사랑해요 이말이 하고 싶었죠



 

복면가왕 라라랜드-늘(보아)

3라운드에선 '안테나요 나를 사랑하면 안테나'가 가수 김현식의 '사랑 사랑 사랑'을 열창하고 '노래하는 상암동 엠마스톤 라라랜드'는 가수 보아의 '늘'을 선곡해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했다.

투표 결과 '노래하는 상암동 엠마스톤 라라랜드'가 가왕 결정전에 진출했다. 가면을 벗은 '안테나요 나를 사랑하면 안테나'는 레이지본 준다이로 드러났다.


복면가왕 라라랜드-늘(보아)[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