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동방신기-운명(The Chance of Love)[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동방신기-운명(The Chance of Love)

동방신기가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운명'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동방신기-운명 바로듣기

동방신기-운명(The Chance of Love)

‘K-POP 황제’ 동방신기, 정규 8집으로 2018 가요계 정조준!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 공개!
타이틀 곡 ‘운명’ 포함 총 11곡 수록!
‘K-POP 황제’ 동방신기가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동방신기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는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국 최정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 캐나다 출신의 실력파 작곡가 매튜 티슬러(Matthew Tishler), SM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 등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음은 물론, 최강창민이 작사에 참여한 곡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동방신기는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K-POP 열풍을 이끈 선두주자로서 변함없는 막강 파워를 이어오고 있으며, 제대하자마자 서울, 도쿄, 홍콩 등 아시아 주요 3개 도시에서 ‘동방신기 아시아 프레스 투어(TVXQ! ASIA PRESS TOUR)’를 개최해 활동 재개를 성공적으로 알린 만큼, 새 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2017년 10월 일본 컬렉션 앨범 ‘FINE COLLECTION~Begin Again~’으로 오리콘 위클리 차트 1위를 차지, 통산 6번째 1위로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최다 기록을 세웠으며, 일본 5대돔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데 이어 오는 2018년 6월에는 일본 공연 역사상 처음으로 총 3일간 닛산 스타디움에서 ‘東方神起 LIVE TOUR~Begin Again~Special Edition in NISSAN STADIUM’을 개최, 동방신기 단일 투어 사상 최대 규모인 100만 관객 동원을 예고해 명실상부 ‘아시아 톱클래스’다운 면모를 확인시켜 주었다.

 

‘흥’ 넘치는 스윙재즈 댄스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으로 색다른 변신!


이번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은 중독성 있는 훅과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스윙재즈 기반의 댄스팝 장르 곡으로, 동방신기 특유의 여유있고 세련된 보컬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운명’처럼 마주치게 되는 사랑을 표현함을 물론, 동방신기로 활동하는 멤버들의 ‘운명’ 같은 삶의 이야기도 담겨 있어 듣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또한 ‘평행선 (Love Line)’은 미디엄 템포의 팝 장르 곡으로 연인간의 입장 차이가 마치 ‘평행선’처럼 이어지지 않지만 서로 맞춰가며 사랑을 완성하는 내용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과 더불어 방송을 통해 무대에서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멤버별 솔로곡도 수록, 유노윤호 솔로곡 ‘퍼즐 (Puzzle)’은 독특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유노윤호의 개성있는 보컬이 잘 어우러진 하우스 기반의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이며, 최강창민 솔로곡 ‘Closer’는 퓨처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과감해지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최강창민이 작사에 참여, 사랑에 빠진 사람이 느끼는 따뜻함과 슬픔을 각각 ‘해’와 ‘비’로 표현한 시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Sun & Rain', 이별 후 담담한 태도와는 반대로 내면에 포함된 복잡한 감정들을 표현한 어반 팝 장르의 ‘다 지나간다… (Broken)’, 연인과의 만남에 대한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담은 발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딥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Only For You’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멤버들의 위트있는 보컬과 파워풀한 애드리브가 돋보이는 댄스팝 장르의 ‘Bounce’, 달콤하면서도 지독한 사랑에 중독되어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팝 장르의 ‘Wake Me Up’, 연인과의 이별에 마치 ‘게으름뱅이’처럼 무기력해진다는 내용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 '게으름뱅이 (Lazybones)', 새로운 새벽을 맞이하며 느끼는 일상적인 감정들을 담은 팝 발라드 장르의 ‘새벽 공기 (Without You)’ 등 총 11곡이 수록되어 동방신기의 한층 풍성한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Album Review

01. 평행선 (Love Line)

02. 운명 (The Chance of Love)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은 중독성 있는 훅과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스윙재즈 기반의 댄스팝 장르 곡으로, 동방신기 특유의 여유있고 세련된 보컬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운명’처럼 마주치게 되는 사랑을 표현함을 물론, 동방신기로 활동하는 멤버들의 ‘운명’ 같은 삶의 이야기도 담겨 있어 듣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03. 다 지나간다… (Broken)

04. Only For You

05. 퍼즐 (Puzzle) (Sung By U-Know)

07. Bounce

08. Wake Me Up

09. 게으름뱅이 (Lazybones)

10. 새벽 공기 (Without You)

11. Sun & Rain

 

 동방신기-운명(The Chance of Love)[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