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박상면-님과함께(남진)[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박상면-님과함께(남진)

복면가왕 ‘동방불패’에게 맞서는 8인의 복면협객들의 듀엣 대결에서 복면가왕 가래비와 소라게는 이문세의 ' 붉은노을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박상면-님과함께 바로듣기

복면가왕 박상면-님과함께 가사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님과 

한 백 년 살고 싶어 

봄이면 씨앗 뿌려 

여름이면 꽃이 피네

가을이면 풍년 되고 

겨울이면 행복하네

멋쟁이 높은 빌딩 

으스대지만 

유행 따라 사는 것도 

제멋이지만

반딧불 초가집도 

님과 함께면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님과 함께면

님과 살수만 

있다면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님과 

한 백 년 살고 싶네

봄이면 씨앗 뿌려 

여름이면 꽃이 피네

가을이면 풍년 되고 

겨울이면 행복하네

멋쟁이 높은 빌딩 

으스대지만 

유행 따라 사는 것도 

제멋이지만

반딧불 초가집도 

님과 함께면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나는 좋아 

님과 함께면

님과 살수만 

있다면


복면가왕 박상면-님과함께(남진)

1라운드 두 번째 무대는 가리비와 소라게의 대결이었다.두 사람은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선곡해 경쾌하고 파워풀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판정단 김현철은 "소라게가 처음 나왔을 때 개그맨 유민상 씨인 줄 알았는데 저보다 선배인 것 같다. 80년대에 아주 왕성하게 활동했던 창법을 구사하고 있다고했다. 

투표결과, 가리비가 소라게를 꺾고 승리했다. 2라운드를 위해 준비한 솔로곡 남진의 '님과 함께'를 부르며 공개한 소라게의 정체는 배우 박상면이였다.


복면가왕 박상면-님과함께(남진)[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