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브로맨스-오 나의 계절 [가사/듣기]

반응형

브로맨스-오 나의 계절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고백 트릴로지 그 마지막 이야기 ...새 디지털 싱글 '오 나의 계절'을 발매했다.

브로맨스-오 나의 계절 바로듣기

브로맨스-오 나의 계절

감성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불러주는 봄처럼 따뜻한 노래

아름다운 계절을 닮은 연인에게 전하는 사랑스러운 고백.



브로맨스(VROMANCE)의 고백 트릴로지 그 마지막 이야기 [오 나의 계절]

최고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감성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봄의 시작을 알려줄 “오 나의 계절”로 돌아왔다.

이번 신곡 “오 나의 계절”은 ‘브로맨스’가 고백을 테마로 한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해줄 곡으로, 첫 번째 곡 “꽃”과 두 번째 곡 “별”에 이은 ‘브로맨스’ 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이다.

특히, “오 나의 계절”은 작곡가 ‘손영진’이 작업한 곡으로 포근한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 위에 ‘브로맨스’ 만의 따뜻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완성된 노래다. 특히 ‘브로맨스’의 멤버 박현규가 아카펠라에 참여함으로써 봄의 감성이 더욱더 살아있는 사랑스러운 곡으로 탄생했다.


감성 보컬 그룹 ‘브로맨스’는 멤버 4명 모두 꾸준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최근 라디오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숨겨져 있던 예능감으로 데뷔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오 나의 계절”은 나의 연인에게 불러주는 사랑스러운 노래로 그림 같은 예쁜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브로맨스’의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멜로디가 더해져 봄바람과 함께 듣기 좋은 봄 대표 캐럴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로맨스-오 나의 계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