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동방불패-사랑 결코 시들지않는(서문탁)[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동방불패-사랑 결코 시들지않는(서문탁)

가왕 ‘동방불패’에 도전하는 진출자 결승가왕 대결에서 복면가왕 동방불패는 서문탁의 ' 사랑 결코 시들지않는 '을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동방불패-사랑 결코 시들지않는 바로듣기

복면가왕 동방불패-사랑 결코 시들지않는 가사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있었다는 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무너지는 날 용서하길 바래

이렇게 너를 잊을 순 없었어 

그저 술에 취해 너를 잊어버리는 건

내가 무너져 너를 지우는 것 




복면가왕 동방불패-사랑 결코 시들지않는(서문탁)

가리비와 게임보이의 3라운드 대결이 그려졌다. 게임보이는 K2 ‘그녀의 연인에게’를 불러 가왕전에 진출했다. 마지막으로 가왕 동방불패는 서문탁의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무대로 저력을 과시했다.

동방불패는 폭발적이면서도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시선을 잡았다. 그 결과 동방불패는 4연승에 성공하며 74대 가왕이 됐다. 게임보이의 정체는 유회승이었다.

오는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세 번째 방어전을 무사히 마친 가왕 ‘동방불패’의 왕좌에 도전하는 준결승 진출자 4인(버섯돌이, 가리비, 게임보이, 물랑루즈)의 무대가 펼쳐졌다.


복면가왕 동방불패-사랑 결코 시들지않는(서문탁)[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