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하윤-그대가 나의 봄[가사/듣기]

반응형

하윤-그대가 나의 봄

하윤-그대가 나의 봄 바로듣기

싱글, 하윤-그대가 나의 봄


21살, 그 어느 때보다 맑고 여렸던 봄에 써 내려갔던 곡. 매년 봄 피아노 앞에서 홀로 부르고 혹은 가까운 사람들에게 들려주기도 했던 나의 가장 애정하는 노래를 드디어 이렇게 내어놓게 됐다. 이 노래를 부를 때마다 나는 그 날을 그리워하고 그 날의 나를 그리워한다.


돌아갈 수 없기에 아름다운 시간과 추억할 수 있기에 고마운 시간.

정말 고마워, 그 날의 너에게.

그리고 가장 따듯했던 날의 나에게.


하윤-그대가 나의 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