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rispi Crunch (크리스피 크런치)-HAILEY [가사/듣기]

반응형

Crispi Crunch (크리스피 크런치)-HAILEY 

EDM 듀오 '크리스피 크런치'가 새 싱글 " HAILEY "를 발표했다.

Crispi Crunch (크리스피 크런치)-HAILEY 바로듣기

Crispi Crunch (크리스피 크런치)-HAILEY

강렬한 우연의 승화, '크리스피 크런치 (Crispi Crunch)'의 새 싱글 [HAILEY]



재치 있는 가사와 화려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EDM 듀오 '크리스피 크런치'가 돌아왔다. 빠른 템포와 강렬한 사운드의 하드 스타일 장르인 [HAILEY]로 말이다.

'크리스피 크런치'의 새 싱글 [HAILEY]는 강렬한 우연의 소산이자, 음악적 승화물이다. 해외 공연 도중 스쳐지나간 그녀 HAILEY. '크리스피 크런치'는 그녀에게 받았던 감각적인 영감을 신곡에 녹여냈다.


사운드와 유기적인 결합을 갖춘 가사 역시 주목할 만한데, HAILEY와의 찰나의 Eye Contact는 어느새 그리움으로, 그리고 참기 힘든 갈망으로 이어진다. '크리스피 크런치'는 여기에 마치 심장의 고동을 표현하는 듯한 리듬감을 얹어 리스너들을 애틋한 희열로 이끈다.


'크리스피 크런치'의 새 싱글 'HAILEY'는 엽집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싱 팀 '펀치사운드'와 공동작업으로 진행됐다. 그간의 결과물에서 알 수 있듯, '크리스피 크런치'와 '펀치사운드'의 조합은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탄생시키며 그 내공을 짐작케 한다.


"단지 아는 건 고작 네 이름뿐야. HAILEY."


이제 '크리스피 크런치'의 EDM 세계 속에서 "HAILEY"를 만날 순간이다.


[Credit]

작사 : 크리스피 크런치, 펀치사운드 (박인엽, CHEEZY, 안성현)

작곡 : 크리스피 크런치, 펀치사운드 (박인엽, CHEEZY, 안성현)

편곡 : 펀치사운드 (안성현)


Crispi Crunch (크리스피 크런치)-HAILE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