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시윤-ALON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시윤-ALONE 

가수 시윤이 미니앨범 [CUBIS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N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시윤-ALONE 바로듣기

시윤-ALONE

홀로서기를 넘어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난 싱어송라이터 시윤의 미니앨범 [CUBISM]

[CUBISM]은 시윤의 음악적 색깔을 잘 정의해주는 미술용어로 다양한 곳에서 영감을 얻어 서로 다른 음악적 장르들을 하나의 앨범으로 만들어 전체적으로 봤을 때 장르의 경계가 없이 온전히 시윤만의 음악이라는 걸 의미한다.



작년 발표된 시윤의 첫 번째 EP앨범 [Surreal, but nice]이 솔로로서 대중에게 신고식 같은 앨범 이었다면 이번 미니앨범 [CUBISM]은 시윤의 과거와 현재의 감정들이 잘 반영시킨 앨범으로 시윤이 전곡 프로듀싱, 작사, 작곡을 하여 싱어송라이터로 확실한 자리매김하는 앨범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들의 참여가 눈에 띄는데 슈퍼스타케이 6 출신의 케이트킴, 인디 가수 서자영, 그리고 미스에스 맴버 강민희가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악적 공감을 중요시 생각하는 시윤은, 이번 미니앨범 [CUBISM]에서 어떠한 음악과 가사로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된다. 


01. SINGLE


02. YOU & LOVE (feat. Kate Kim [케이트킴])


03. ALONE 

이번 [CUBISM] 앨범의 타이틀곡. 헤어지는 연인 관계에서는 처음과 끝이 다르기 마련인데, 이러한 연인 관계를 여자의 입장에서 그려본 곡 [ALONE]이다. “같이 있어도 같이 있는 것 같지 않아” 라는 주제로 시작 된 이 곡은 변해버린 남자의 모습으로 인해 함께 있어도 외롭고 혼자인 것 같다는 여자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04. 그때의 너 (feat. 서자영) 


05. 너와 내 사이 (feat. 강민희)


시윤-ALON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