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어반 자카파 조현아-그대 떠난 뒤[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어반 자카파 조현아-그대 떠난 뒤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어반 자카파 조현아-그대 떠난 뒤 바로듣기

어반 자카파 조현아-그대 떠난 뒤

믿고 듣는 조현아의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최고의 감성 알앤비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의 여성 보컬리스트 조현아가 첫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를 발표한다.



혼성 그룹 어반자카파의 유일한 여성 멤버인 조현아는 멤버들 모두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이면서 뛰어난 보컬 실력을 겸비한 자타공인 믿고 듣는 그룹 어반자카파에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내어 왔다. 

깊은 감성의 짙은 보컬을 베이스로 한 탁월한 가창력과 곡 해석 능력을 갖춘 조현아는 대세 디바로서 대중 음악씬에서 각광받아왔으며, 이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선 작업으로 이어져 종종 새로운 음악을 선보여왔다.



이제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나서는 조현아는 그 동안 그룹 활동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그녀만의 독특하고 독보적인 음악을 시작한다. 

조현아의 첫 솔로 싱글에는 이별 후의 시리고 아픈 감성을 그려낸 발라드 타이틀 ‘그대 떠난 뒤’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보컬리스트 곽진언과 함께 부른 듀엣곡 ‘러브레터(LOVE LETTER)’가 함께 수록되었다.


그대 떠난 뒤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뒤에야 비로소 느끼게 되는 우리의 시리고 아픈 감정들, 조현아는 그동안 어반자카파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담담하고 절제된 목소리로 이야기를 시작한다. 곡의 진행과 함께 점점 웅장해지는 편곡과 그녀의 짙은 호소력은 우리에게 깊은 ‘공명’을 일으킨다.


왜 언제나 떠난 뒤에야 깨닫게 되는 것일까’ 나에게 다시 한번 물어본다.


러브레터


독백하는 듯한 어투로 노래하는 조현아, 곽진언의 진심이 느껴지는 목소리와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

‘나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사람, 늘 나의 아픔을 위로해 주는 사람이 당신에겐 있나요?’


상처를 위로 받고 추억을 품을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며 조현아가 리스너들에게 주는 선물 같은 곡이다.


어반 자카파 조현아-그대 떠난 뒤[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