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세나-마음이 다쳐서[듣기/가사]

반응형

세나-마음이 다쳐서

세나-마음이 다쳐서 바로듣기

세나-마음이 다쳐서 가사

마음이 다쳐버려서 그대
아직도 힘든가 봐요
그렇지 않나요
그대와 나의 거리는 항상
늘 조금은 떨어져 있죠
그대는 모르겠지만
그 사람을 잊지 못하는
그대 곁에 머물며
아파하는 내 마음도
한번 봐 줄래요
한 걸음만 두 걸음만 조금 다가와 줘요
이렇게 난 그대만 보며 서있는 걸요
다가가고 싶지만 다가갈 수 없네요
이렇게 바라보다가 난 돌아서죠
마음이 너무 아파서 이젠
사랑을 할수 없다고
그댄 말하네요
오늘도 그대만 보는 내 맘을
여전히 모른척하죠
한번만 돌아봐줘요
내 사랑을 보지 못하는
그대 곁에 머물며
왜 자꾸만 내 마음은 커져만 갈까요
아파하는 내 맘도 그리워하는 맘도
이젠 막을 수 없죠
이런 날 어떻게 하죠
한 걸음 더 두 걸음 더 멀어지지 말아요
이렇게 난 그대만 보며 서있는 걸요
다가가고 싶지만 다가갈 수 없네요
이렇게 기다리다가
이렇게 바라보다가
한 걸음 더 두 걸음 더 멀어지지 말아요
이렇게 난 그대만 보며 서있는 걸요
다가가고 싶지만 다가갈 수 없네요
이렇게 바라보다가
이렇게 기다리다가
난 돌아서죠


세나-마음이 다쳐서

마음을 울리는 '세나'의 첫 번째 싱글 [마음이 다쳐서]
 
'세나'는 어린 시절부터 타고난 목소리와 노래 실력으로 크고 작은 가요제에 입상하여 가수의 꿈을 키워온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음악을 시작하면서부터 방송국과 음반사등 여러 곳의 러브콜이 있었지만 가수 데뷔의 길이 쉽지는 않았다. 이제 그간의 노력과 고생의 세월을 음반에 담아 새로운 시작을 하지만 그 시작이 작지만은 않을 것이다. 목소리에 담겨진 연륜과 감정이 그것을 말해주고 앞으로 그녀의 행보 또한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세나-마음이 다쳐서[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