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VEGAFLOW(베가플로우)-힙부심 2 (Hiphop Pride 2)[뮤비/가사/듣기]

반응형

VEGAFLOW(베가플로우)-힙부심 2 (Hiphop Pride 2)

베가플로우가 새 싱글 ‘힙부심 2 (HipHop Pride 2)’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VEGAFLOW(베가플로우)-힙부심 2 바로듣기

VEGAFLOW(베가플로우)-힙부심 2 (Hiphop Pride 2)

VEGAFLOW (베가플로우), 새 싱글앨범 [힙부심 2 (HipHop Pride 2)] 발매



VEGAFLOW (베가플로우)의 새 싱글 ‘힙부심 2 (HipHop Pride 2)’ 는 현 랩퍼들에 대한 비판을 적나라하게 퍼부었던 '힙부심'의 후속 곡이며, 이번에는 랩퍼들이 아닌 힙합 매니아와 리스너들에 대한 비판을 담은 곡이다.

전작인 '힙부심'을 작곡했던 SKAN (유용수)의 또 다시 강렬한 비트 위에, 거침없이 쏟아 붓는 VEGAFLOW의 파워풀한 랩과 특유의 직설적이면서도 시원시원한 가사가 더해 져, 전작과 같은 카리스마, 또는 그 이상을 뿜어내고 있다.


또한, 스나이퍼사운드에서 4년동안 작/편곡과 엔지니어로 활동했던 Roy C.의 노련하고 세밀한 믹싱으로 사운드적인 면을 더 보강하였고, 전문 영상팀 BLV의 KAMBO가 촬영하고 VEGAFLOW FILM이 편집한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전작을 뛰어넘는 퀄리티를 보여 주고 있다.


전작인 '힙부심'의 평가를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가 되는 VEGAFLOW의 후속작 ‘힙부심 2 (HipHop Pride 2)’는 현재 모든 스트리밍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관련링크
VEGAFLOW 공식사이트 : www.vegaflow.net
VEGAFLOW 인스타그램 (instagram) : @vegaflow

VEGAFLOW(베가플로우)-힙부심 2 (Hiphop Pride 2)[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