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달탐사소년단-아양교다리 [자동재생/가사]

반응형

달탐사소년단-아양교다리 

달탐사소년단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조화에도 물을 주며’ 가 발매되었다.

달탐사소년단-아양교다리 바로듣기

달탐사소년단-아양교다리 가사

12월의 낮도 밤도 아닌

하루에 한시간 아름다운 순간

파란색의 빛도 빨간 빛도 아닌

오 괜히 마음이 설레는 지금


이젠 제대로 아양교다리에서

말해줄래요 널 좋아한다고


다시 내게로 인사를 주세요

아직 밝아 예쁜 눈이 보일때

그때 그댈 안을게

달탐사소년단-아양교다리

[조화에도 물을 주며] 음원 발매.


오프라인으로 한정판매 되었던 ‘탐사_일지 201+ 소년들은 여전히 방황하고 있다’ 앨범 미출시 수록곡들을 모은 ‘꽃에 물을 주며’에 이어 달탐사소년단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조화에도 물을 주며’ 가 발매되었다.

-

이천오백원짜리 조화에 나비가 앉으며

그건 엉겁결에 꽃이 되었다


시들지도 않는 화분은 

볕 좋은 자리를 꿰차고


너무 과해 역한 향기는

풋 사랑의 살 냄새가 되었다


이제 나는 조화에도 물을 주며

자라기를 기다렸다


그는 완전한 꽃이 되었다

-


 [조화에도 물을 주며]


01 아양교다리 (Title)

Words. 강문수 Written. 강문수, 류영찬 / Inspired. 류영찬, 강문수


02 다시, 아양교다리 (Vocal. 류영찬)

Words. 강문수 Written. 강문수, 류영찬 / Inspired. 류영찬, 강문수


달탐사소년단-아양교다리 [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