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알리-Flying Without Wings (Westlife)[자동재생/가사]

반응형

불후의명곡 알리-Flying Without Wings (Westlife)

오늘 '불후의 명곡'은 그룹 '웨스트라이프' 편으로 셰인 파일란이 전설로 출연했고 알리는 'Flying Without Wings'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알리-Flying Without Wings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알리-Flying Without Wings 가사

Everybody's looking for that something

One thing that makes it all complete

You find it in the strangest places

Places you never knew it could be

Some find it in the face of their children

Some find it in their lover's eyes

Who can deny the joy it brings

When you found that special thing

You're flying without wings




불후의명곡 알리-Flying Without Wings (Westlife)

알리는 “’You Raise Me Up’라는 명곡이 있지만 위로가 되는 힐링 곡인 ‘Flying Without Wings’도 있다며 가사가 좋은 곡이다”라고 말했다.알리는 소울 넘치는 ‘Flying Without Wings’ 무대를 완성했다.

셰인 파일란은 “이 곡은 저희를 대표하는 곡이다. 알리가 어려운 곡을 골랐지만 압도적인 고음이 가미된 멋집 편곡으로 멋지게 소화해 줬다”고 말했다. 투표 결과 알리는 419점을 기록하며 단 5점 차로 소향을 꺾고 새로운 1승을 달성했다.

그룹 '웨스트라이프(Westlife)'는 ‘마이 러브(My Love)’, ‘업타운 걸(Uptown Girl)’,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등으로 전 세계적으로 4천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 UK 싱글 차트에서 7연속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하며 기존에 5연속 1위로 기네스에 오른 비틀즈의 기록을 경신하는 영예를누렸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그룹 '웨스트라이프(Westlife)' 편으로 출연자로는 소향, 알리, V.O.S, 이현, 에릭남, 뮤지컬 배우 백형훈과 기세중까지 총 6팀이 출연해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불후의명곡 알리-Flying Without Wings (Westlife)[자동재생/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