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HUROSE (슈로제)-비밀[듣기/가사]

반응형

SHUROSE (슈로제)-비밀

SHUROSE (슈로제)-비밀 바로듣기


SHUROSE (슈로제)-비밀 가사

공허한 밤 작은 틈 사이로
내게 다가온 니  존재에 대해
아무에게도 묻지 마
나는 단지 너뿐야
Cast a love spell
초조하다고 해서 나 있지
너의 환상만 쫓는 게 아니야
아무에게도 묻지 마
나와  나의  비밀로
Cast a love spell
마법을 걸어
너의 온 세상에

SHUROSE (슈로제)-비밀

#아프리카 BJ #슈로제 !
첫 앨범 데뷔로 슈로제 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판소리로 대회에서 1등을 한 이후 가수가 꿈이었던 그녀,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인한, 음악 꿈에 대한 실패, 그런 그녀 일단 대학교만 가면, 내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라는 결심으로 당당하게 SKY ,,, 경희대학교 디자인 학과에 입학하여 흑인음악 동아리 활동으로 음악적 지식을 다지게 되었다.


졸업 후 회사를 다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방송을 시작하게 된 그녀는, 당구장을 운영하게 되었고, 그 후 전문적으로 더 방송에 집중하게 되었으며, 각종 음악 비제이들의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그녀의 단기적인 목표는 30대 때 트로트 가수가 되는 게 , 꿈이고 20대에는, 정말 음악적인 음악 (뮤지션)스러움을 도전하고자 Blackhouse , GALLERY와 손잡아 이번 앨범을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앨범의 컨셉트는 Ciry Pop Style로 요새 Hot 한 프로듀싱 팀 Black house 와 GALLERY 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앨범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Black house 의 Sub Producer 홍창석의 주도하에 프로듀싱 된 이 곡은 1980년대에 유행한 시티 팝 장르의 곡으로 신디사이저, 리듬 기타, 드럼 머신 사운드를 주축으로 세련되고, 도회적인 느낌을 느끼게 해준다.
시티 팝은 1980년대에 버블경제에 힘입어 일본에서 발전했던 장르지만, 최근에 들어 젊은 20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SHUROSE (슈로제)-비밀[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