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영효-나의 꿈 [듣기/가사]

반응형

김영효-나의 꿈

김영효-나의 꿈 바로듣기

김영효-나의 꿈 가사

저 광대한 우주처럼        
찬란한 태양빛 햇살이

나에게 쏘아주며 힘을 모아 주네요

산에들에 야생꽃이    

함박피어 나를 반겨주는구나
살랑살랑 솔바람도 불어와

김영효-나의 꿈

김영효의 첫번째 싱글앨범 ‘나의꿈’

음악에 대한 꿈을 이루고자 62세의 나이로 첫 싱글을 발매 하였다.
오케스트레이션 발라드 편곡으로 직접 작사도 참여 하면서 싱어송라이터로 발돋음 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인다.
이 음악을 듣고 누구나 꿈을 이룰 수 있는 희망을 갖기 바란다.


김영효-나의 꿈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