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지우-그늘 [듣기/가사]

반응형

유지우-그늘

유지우-그늘 바로듣기

유지우-그늘 가사

난 너만 내 맘 알아주면 돼
난 너만 내 맘 알아주면 돼
그래주면 돼
나는 네가 내 맘 알아줄 때 행복해
나는 네가 내 맘 알아줄 때 기뻐

그대의 사랑 내 안에 살아요
가득히 찾아온 따스함의 안겨요
그대의 사랑 내 맘에 담아요
가득히 채우는 그대의 온기가 내 맘을 덮어요

너는 내게 마음의 위로를 주고
너는 나의 쉴 수 있는 그늘이야
너는 나의 유일한 쉼터가 돼
너는 나의 한없는 웃음이야

유지우-그늘

‘유지우’ [소품집 겨울 Op. 1] ‘그늘’


당신과 나에 대한, 소박하지만 소중한 이야기입니다.

유지우-그늘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