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ORI (소리)-그땐 [가사/듣기]

반응형

SORI (소리)-그땐

SORI (소리)의 첫 디지털 싱글앨범 "그땐" 이 잔잔한 발라드로 시작을 알린다.

SORI (소리)-그땐 바로듣기


SORI (소리)-그땐 가사

몰랐었죠 그랬던날
나를 보던 내모습이
이제 다시 보이지 않아

그랬었죠 울었었죠
그때에 나의 모습을
바라보던 그때의 나

그땐 왜 몰랐을까
내 모습을 보고
다른날의 나를 보아도
이렇게 내가
변하고 있을줄 몰랐죠

SORI (소리)-그땐
SORI (소리)는 앞으로의 음악 또한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힘이 되어주고 위로를 해주려는 곡을 만들어 나가기에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작곡가이다.

이곡은 누구든 점점 변해가는 나의 모습을 모르고 또한 나의 본성을 숨기며 살아가는 모습에 대해서 표현했다.


사회 생활을 하면서 상사에게 맞춰가는 모습 그리고 연인, 친구들과도 똑같다.
그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서 나를 숨기고 내가 원하는것을 포기해가며 때로는 억지웃음을 지어야된다.
그런 지치고 힘든 사람들을 위해서 위로를 해주고 싶고 응원하고 싶은 곡으로 지었다.


SORI (소리)-그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