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armine (카민)-반짝반짝 빛나는 [가사/듣기]

반응형

Carmine (카민)-반짝반짝 빛나는

Carmine (카민)-반짝반짝 빛나는 바로듣기


Carmine (카민)-반짝반짝 빛나는 가사

I can't be with you
I can't do anything
I can't be myself in anyplace
난 아무것도 될 수 없는 걸

나는 아무것도 될 수 없고
니 앞에 당당해질 수도 없어
난 점점 작아지고 결국엔
어디론가 사라지고 싶어
너는 꿈에서도 그런 날 위로해
그것마저도 난 맘 아픈데
널 사랑해 네글자를 써놓고 한참을 울고
그러고도 또 니 생각에 밤을 새곤 해

Carmine (카민)-반짝반짝 빛나는
감정은 때때로 너무나도 불공평한 것 같아요.


카민(Carmine) Single [반짝반짝 빛나는]
Lyrics by 카민(Carmine)
Composed by 카민(Carmine)
Arranged by 카민(Carmine), 이정우


Carmine (카민)-반짝반짝 빛나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