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민트-기다릴게 [가사/듣기]

반응형

정민트-기다릴게
정민트가 첫 미니 앨범 "기다릴게"를 발표했다.

정민트-기다릴게 바로듣기

정민트-기다릴게 가사

잘 지내고 있는 건지 어디 아픈 곳은 없니?
오랫동안 힘들었지? 네 맘 알아
답답하고 부족한 나의 옆에 있던 너에게
나는 작은 짐이었어
늘 미안하다는 나를
너는 믿을 수 없었다 했었지
나도 답답한 내 자신을 원망해
이런 답답한 내 맘을 모를 거야...
기다릴게 조금 참아볼게
내 맘을 스쳐가는 하나의 추억을 삼켜볼게

정민트-기다릴게

정민트의 첫 미니 앨범 "기다릴게"



01.기다릴게
사람과 사람이 만나서 연인이 되었을 땐 헤어짐도 있을 법. 나의 잘못으로 인해 헤어진 남자의 마음을 얘기하는 곡. 어느 정도의 희망을 가지고 하소연하듯이 말이다.
하지만 이런 마음이 지속되다 보면 포기하게 되고 그 사람이 잘 되길 바래지는 것도 하나의 사랑이라고 본다.
사랑은 낮과 낮 밤과 밤이어야 좋은 관계가 아닐까 싶다.
한 남자의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 "기다릴게"

02.너와 걷던 길

03.시간의 숲

04.Leave a trace (ballad)

정민트-기다릴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