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훈세-아직도 [가사/듣기]

반응형

훈세-아직도

훈세-아직도 바로듣기

훈세-아직도 가사

나의 모습은 이렇게
흐린 날인 것 같아서
앞선 걱정에 이렇게
하루는 힘겹게 가는데
모두 사실인데
인정할 수 없는 지금이
이젠 나의 맘은
행복할 수 없는 걸까
아직도 나의 세상은
전부 이런 마음뿐 인 건데
이렇게 후회하고
아파하고 아파하며 몸부림치는데
내가 어떻게 나아갈 수 있을까

훈세-아직도

어쩌면 우리가 살아가면서 느끼는 감정들,


삶에서 오는 각박함,외로움을 내 노래로 표현하고 싶었다.
누구나 그렇듯이 우리는 불안정하니까.
내 노래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

훈세-아직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