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더 브릿지-생각나는 사람이 있죠 [가사/듣기]

반응형

The Bridge (더 브릿지)-생각나는 사람이 있죠

더 브릿지 (The Bridge)가 싱글 타이틀 곡 '생각나는 사람이 있죠'를 발표했다.

더 브릿지-생각나는 사람이 있죠 바로듣기

더 브릿지-생각나는 사람이 있죠 가사

갑자기 멍하니 있어. 다시 니 생각이 나서
잠도 잘 수 없어.
이렇게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아직도 선명한데 너의 웃음 소리가
들릴 듯한데 나 어떡하니

생각나는 사람이 있죠. 이맘때쯤엔.
시간이가도 이렇게 지워지지가 않아
그때가 그리워져가. 좋았었던 그때가
너와 내가 마주보던 그날 그리운 너잖아

The Bridge (더 브릿지)-생각나는 사람이 있죠
'행복하길 내가 없어도' , '나에겐 사랑이였어'등 발표하는 곡마다 '더 브릿지 (The Bridge)'만의 감성을 담아 리스너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안겨주었다.



이번 타이틀 곡 '생각나는 사람이 있죠'는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작곡가 이지훈의 곡으로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발라드 곡이다. 헤어졌지만 계속해서 생각이 나는 한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에 담았다


작사 필승불패
작곡 이지훈
편곡 이지훈 홍창석


더 브릿지-생각나는 사람이 있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