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wn (오운)-Midnight Melody (Feat. 희주) [듣기/가사]

반응형

Own (오운)-Midnight Melody (Feat. 희주)

오운 (Own)이 4번째 싱글앨범 ‘Midnight Melody’를 발표했다.

Own (오운)-Midnight Melody 바로듣기


Own (오운)-Midnight Melody 가사

한땐 모두에게 되고싶었던 좋은사람
싫은 소리조차 돌려 얘기하는 상황
결과론 적으론 뭐 아무 쓰잘떼기 없는 일
내가 뭘 해도 떠날 사람은 떠나는 길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올라간
한때는 형제였던 친구에게 안부조차
묻지도 못하는 웃긴 관계로 변해
이게 시간이 흐르는걸까
이젠 맘이 괜히 짠해

Own (오운)-Midnight Melody (Feat. 희주)

한국 레게크루 루디보이즈의 수장 Own의 4번째 싱글앨범 ‘Midnight Melody’



Own의 네번째 싱글앨범
'단순히 레게가 아닌 내가 하고싶은 것, 느끼고 있는 감정을 표현하고 싶었다'


모든 앨범을 설명할 수 있는 한마디다.
랩과 유사한 스타일의 라가머핀을 이번곡에 도입한 그는
붐뱁의 아날로그함과 올드스쿨한 느낌을 살리고싶었던 그는
이번 곡에 방향성을 잡기위해 최대한 집중을 했다고 한다.
피처링으로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앞으로 기대가 되는 신예 알앤비 싱어 '희주'가 맡았다.

그리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레게크루 Rudie Boys와 파티팀 Real Bumboclaat의 행보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Own (오운)-Midnight Melody (Feat. 희주)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