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모닝커피-생각이 나는 한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

Morning Coffee (모닝커피)-생각이 나는 한 사람

모닝커피-생각이 나는 한 사람 바로듣기


모닝커피-생각이 나는 한 사람 가사

자주 가는 카페에 앉아있어요
커피 마시고 있죠
 
특별할 것 없어요 나의 일상은 매일 같아요

왜 이럴까요 그냥 그래요 지루한 하루속에서
 
이렇게 살고 있네요

생각이 나는 한 사람.
그 사람 생각에 오늘도 밤을 새우죠
얼마나 시간이 가야 잊을까요.
지울 수 없는 그대

[생각이 나는 한 사람] 발매
Morning Coffee (모닝커피)-생각이 나는 한 사람
부드러운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으로 대중들의 마음에 큰 울림을 주고 있는 가수 '모닝커피 (Morning Coffee)'가 새로운 앨범 '생각이 나는 한 사람'을 가지고 돌아왔다.



'모닝커피 (Morning Coffee)'는 꾸준한 싱글 앨범 발표와 여러 드라마의 OST를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생각이 나는 한 사람'은 이별한지 오래됐지만 여전히 생각이 나는 사람에 대해서 서정적이고 감각적으로 노래에 담았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마치 내 얘기같게 들린다.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모닝커피-생각이 나는 한 사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