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류태열-봄이왔네요 [가사/듣기]

반응형

류태열-봄이왔네요

류태열-봄이왔네요 바로듣기


류태열-봄이왔네요 가사

바람이 전해온 계절의 소식
움츠리던 나를 깨운 따스함으로
우우우우우 흐렸던 내게
우우우우우 다시 찾아와
다 지나갈거라
다시 올거라 했었던
지켜온 계절의 약속

봄이왔네요 나에게로 그대 내게오듯이
바람을 타고 흘러 또 나에게 와요
기다려온 계절의 약속
내 곁에서 오래 머물러줘요

류태열-봄이왔네요

드디어 차가운 겨울이 지나고 기다리던 봄이왔네요.
차갑게 얼어있던 우리의 마음에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나를 반기는 꽃들이 피고 웃음꽃 피는 날들
움츠려있던 나의 꿈들이 새로이 피는 날들”


작사:류태열
작곡:류태열, 머쉬멜로우
편곡:머쉬멜로우


류태열-봄이왔네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