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경서예지-사실 나는 (Feat. 전건호) [뮤비/가사]

반응형

경서예지-사실 나는 (Feat. 전건호)

여성 보컬 경서예지가 첫 데뷔곡 ‘사실 나는(feat.전건호)’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경서예지-사실 나는 바로듣기


경서예지-사실 나는 가사

그땐 우리 둘 다 철없이 
어리기만 했나 봐
태어나 처음 설레는 
너를 만나서 세상에 부러울 거 
하나 없이 좋았어
매일 너만 기다렸어 

행복한 시간뿐이었어
너에게 받은 만큼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경서예지-사실 나는 (Feat. 전건호)

“사실 나는 니가 보고싶어” , “사실 나도 니가 보고싶어” SNS에서 부터 화제가 되었던 두 여성 보컬의 만남 '경서예지’ 제2의 ‘다비치’를 꿈꾸는 당찬 그녀들의 첫 데뷔곡 ‘사실 나는(feat.전건호)'



‘가을 안부’, ‘사랑이 식었다고 말해도 돼’로 솔로 가수로의 입지를 굳힌 ‘먼데이키즈 이진성’ 그리고 그의 오랜 파트너이자 먼데이키즈의 오랜 작곡가인 ‘한상원 프로듀서’가 준비해온 야심 찬 여성 발라드 듀오 ‘경서예지’가 데뷔싱글 ‘사실 나는(feat. 전건호)’를 발표한다.

300명이 넘는 인터넷 오디션을 거쳐 한상원 프로듀서에 의해 발굴된 ‘경서예지’는 ‘지아’와 ‘강민경’을 연상시키는 감성으로 이미 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는 ‘경서’와 이제 갓 고등학교를 졸업한 나이에 뛰어난 가창력으로 페이스북 40만 뷰를 넘긴 ‘니 소식’ 커버의 주인공인 ‘예지’로 구성된 여성 발라드 듀오 팀으로 신인답지 않은 라이브 실력과 디테일한 감성을 겸비해 먼데이키즈 이진성을 한 귀에 반하게 한 주인공들이다.

그리고 피처링을 도와준 ‘전건호’ 또한 이미 수년 전 ‘창민’과 함께했던 ‘듀엣가요제’와 ‘슈퍼스타 K7’에서 백지영을 한눈에 반하게 해 화제가 되었던 주인공으로서 3옥타브를 넘나드는 초고음을 선보이며 ‘경서예지’와 함께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그녀들의 첫 번째 곡인 ‘사실 나는’은 헤어진 연인의 솔직한 그리움과 후회의 감정을 여자와 남자의 입장에서 표현한 곡으로 “사실 나는”, “사실 나도”라는 말로 각각의 첫 후렴구를 이끌며 이별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를 하고 있는 노래이다.

따스한 봄날.. 사랑을 노래하는 젊은 세 보컬의 발라드 향연에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이 함께하길 바란다.


경서예지-사실 나는 (Feat. 전건호)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