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wadu (화두)-돈이 피곤해 [가사/듣기]

반응형

Hwadu (화두)-돈이 피곤해

Hwadu (화두)-돈이 피곤해 바로듣기

Hwadu (화두)-돈이 피곤해 가사

하기 싫어 나의 미랠
돈의 가치로 얘기하기엔
알기 싫어
얼마 가졌는지
또래 나이들에 비해
피하고파
돌아갈길을줘
돈은 복잡한 길 알려줘
복잡해진
나의 미래에선
요구하지
돈이 너는 필요해
나는 돈이 피곤해
가치 있는
나의 미래에선
요구하지
돈이 너는 필요해
나는 돈이 피곤해
몇백을 태웠어

Hwadu (화두)-돈이 피곤해
피곤에 찌든 나의 곡 아니 돈


 돈이 피곤해
Produced by Hwadu
Composed by Hwadu
Arranged by Hwadu
Lyrics by Hwadu
Recorded by Hwadu
Mixed and Mastered By Hwadu
Artwork by KOZY


Hwadu (화두)-돈이 피곤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