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나훔(NAHUM)-비가 좋다 (Feat. 조병준) [가사/듣기]

반응형

나훔(NAHUM)-비가 좋다 (Feat. 조병준)

뮤지컬 배우 조병준과 나훔(nahum)이 디지털싱글앨범 '비가좋다'를 발매했다.

NAHUM-비가 좋다 바로듣기


NAHUM-비가 좋다 가사

손바닥에 떨어지는 빗 방울
우산위로 들려오는 빗 소리
눈감아도 들려오는 그 풍경
공기 가득 채워지는 비 냄새
나는 비가 좋다 라고 말하고
나는 니가 좋다 라는 말은 삼켜
나는 비가 좋다 말하고
나는 니가 좋다 라는 낙서만 가득해
사실 내가 진짜 하고 싶은 말

나훔(NAHUM)-비가 좋다  (Feat. 조병준)
NAHUM의 5월의 추모곡에 이은 2번째 싱글앨범이다.



누구나 풋풋한 기억이 있다. 누구나 추억이 있다. 추억은 향기를 담고 있다. 빗방울의 소리와 함께 추억의 소리도 들린다.

언젠가 이 순간도 추억이 된다. 누군가의 추억의 소리에 좋은 향기로 자리 잡고 싶다. 추억 속에서만은 언제나 그대로인 그때의 소리가 빗소리와 함께 들린다.

나훔(NAHUM)-비가 좋다 (Feat. 조병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