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UnA (뮤나)-만약에 내가 오늘 죽어버린다면 [가사/듣기]

반응형

mUnA (뮤나)-만약에 내가 오늘 죽어버린다면

mUnA (뮤나)-만약에 내가 오늘 죽어버린다면 바로듣기

mUnA (뮤나)-만약에 내가 오늘 죽어버린다면 가사

만약에 내가 오늘 죽어버린다면
내 음악들이 빛을 보게 될 수 있을까
아니면 나랑 똑같이 묻혀버릴지 참 궁금해

그건 뭐 죽어봐야 알 수 있는 거고
현재는 알 수 없으니까 그냥 놔둬
이건 만약을 위해 만든 노래니까 들어나 줘

mUnA (뮤나)-만약에 내가 오늘 죽어버린다면
유서는 아니지만 유서 비스무리한 곡이 만들어져서 기쁘다고 생각 합니다
이 곡들 듣는 모두들 감사드립니다 :D


작곡 : SCARY'P
작사,멜로디 메이킹,가창,믹스,그림 : 뮤나 (mUnA)


mUnA (뮤나)-만약에 내가 오늘 죽어버린다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