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공백-소년은 술을 끊고싶다 [가사/듣기]

반응형

공백-소년은 술을 끊고싶다

공백-소년은 술을 끊고싶다 바로듣기

공백-소년은 술을 끊고싶다 가사

얼마나 더 많은 술을 마셔야 해?
너를 비워 버리고 싶은데
아무리 마셔 버려도 안돼
어떻게 널 잊어야 해

이제 다시 너를 원할 수 없는데
오늘밤 너의 기억을 마실게

오늘 마시는 술맛이 쓰네
이대로 난 취해야 해 good bye love

술이 참 쓰네 혼자 마실 땐
너라는 사람에 곁에서
떠나 가라는 말로 날 괴롭힌 밤
그래 그 밤의 내 눈물

공백-소년은 술을 끊고싶다

만남, 이별, 후회.. EMPTY..



지금도 시린 기억을 비워내려 노력하는 많은 청춘들이 있습니다.저 또한 이 앨범을 제작하며 많이 앓았던 기억이 있네요.


앞으로 이 앨범을 시작으로 같이 아파하며 세상을 노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인이 되겠습니다. 이 앨범은 묵묵히 푸른 봄날(靑春)들을 살아가며 이별에 아파하는 그대들에게 바칩니다.
緣(연)series-1st album


공백-소년은 술을 끊고싶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