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omnerd (톰너드)-북극성 (Feat. PINOKID) [가사/듣기]

반응형

Tomnerd (톰너드)-북극성 (Feat. PINOKID)

Tomnerd (톰너드)-북극성 바로듣기

Tomnerd (톰너드)-북극성 가사

하늘의 별이 전부 사라졌던 날
나는 내가 가야 할
방향을 잃어버렸어
혼자 지도를 보며
밤을 여행해 왔어
너무 오래 달려 가진 게 없어
잃을 것도 없는데
결국 지도마저 잃어버렸어
모든 걸 잃고 무너져
작아진 내 모습
거울도 없어 마주하질 못했던 날
환한 미소로 감싸준
너는 내게 단 하나의 북극성
하늘의 별이 전부 사라졌던 날
나는 내가 가야 할
방향을 잃어버렸어

Tomnerd (톰너드)-북극성 (Feat. PINOKID)
찌질이 중의 찌질이인 ‘톰너드’.
그는 그를 비출 단 하나의 북극성을 만났다.


Produced by Wolfgang Pander
Lyrics by Tomnerd, PINOKID
Composed by Wolfgang Pander, Tomnerd, PINOKID
Mixed & Mastered by RIO
Artwork by Tomnerd


Tomnerd (톰너드)-북극성 (Feat. PINOKI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