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제로니모-내 손은 기다리고 있어 [가사/듣기]

반응형

제로니모-내 손은 기다리고 있어

제로니모-내 손은 기다리고 있어 바로듣기

제로니모-내 손은 기다리고 있어 가사

어떤 아픔 어떤?고통을?겪었니
우리가?숨쉬면?세상도?같이?숨쉬잖아
나의?손과?너의?눈빛은?따뜻해
내?손을?잡고?서로의?눈을?보며?춤추자

힘내라고?하지않을께
하지만?내?손은?기다리고?있어

준비되면?얘기해
내?손은?기다리고?있어
준비?되면?얘기해
그?때?그?밤을?기억해
준비되면

제로니모-내 손은 기다리고 있어 

아티스트 “제로니모”, 두 번째 앨범 [내가 기억나는 만큼] 공개



더욱더 성숙한 가사와 음악으로 돌아온 제로니모의 두번째 앨범 ‘내가 기억나는 만큼’을 소개한다. 이전 앨범을 놀고 마시고에 대한 내용이라면, 두 번째 앨범은 훨씬 깊은 사색에 대한 앨범이다.

계절에 대한 레퍼런스도 많고, 장소에 대한 레퍼런스도 있다. 음악적으로는 홈레코딩으로 전앨범을 녹음을 하게 돼서 상당히 실험적인 사운드를 낸다. 지난 1년간 제로니모의 머리속으로 들어가보자!


제로니모-내 손은 기다리고 있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