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코바(KOBA)-BOWWOW! (Feat. GLENCHOII) [뮤비/가사]

반응형

KOBA(코바)-BOWWOW! (Feat. GLENCHOII)

코바(KOBA)가 [네오서울 2권]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BOWWOW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KOBA-BOWWOW! 바로듣기

KOBA-BOWWOW 가사

너가 원하는 걸 알어 나는 그걸 해
너가 원하는 건 나도 다 it`s ok
너가 하란 것만 나는 골라 해 너가
말라는거는 나는 못하네
BOW WOW! BOW WOW!
짖어 BOW WOW! 왈왈

너가 원하는 걸 말해 나는 그걸 해
너가 원하는 건 다 해 다 it`s ok
너가 하란 것만 나는 골라 해 너가
말라는거는 나는 못하네
BOW WOW! BOW WOW!
짖어 BOW WOW! 왈왈

코바(KOBA)-BOWWOW! (Feat. GLENCHOII)

글:코바 그림:쭈쭈해 장르:소년 출판사:루XXX 등급:전체이용가


2020년 네오서울 속 주인공 코바와 그의 친구들의 이야기

01.골라(REMASTERED)

02.TOONWORLD (Feat.AHWU)

03.AE86 REMIX (Feat.J.Yung)

04.BOWWOW! (Feat.GLENCHOII)

05.WIFEY (Feat.NOMAD)

06.BADTRIP (Feat.GLENCHOII)


코바(KOBA)-BOWWOW! (Feat. GLENCHOII)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