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세라-예뻐지고싶다 [가사/듣기]

반응형

세라-예뻐지고싶다

미녀작곡가 세라가 6번째 싱글 앨범 '예뻐지고싶다' 를 발표했다.

세라-예뻐지고싶다 바로듣기

세라-예뻐지고싶다 가사

거울 속 에 날 봤어
너무나 못생겼어
몸은 불어나고 피부는 나빠져

화장을 덧 칠해도
예뻐지지 않아
다른 사람들과 난 너무 비교 되는 걸

내가 봐도 별로인 날
누가 원하겠어
잘난 거 라곤 하나 없는데

이런 내가 누굴 좋아하는
마음이 의미 있겠어
외모가 다 가 아니라고들 하지만
그래도

세라-예뻐지고싶다

문득 본 거울속의 내 얼굴. 너무나 못생겼다.
마음에 들지 않는 모습 때문에 자신감은 떨어지고 자존감도 낮아진다.



잘 풀리지 않는 모든일 들이 다 못난 외모 탓 인 것 같고, 이렇게 못난 내가 누군가를 좋아하는게 가당키나 한 가 싶고, 난 그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싶을 뿐인데. 못난 얼굴 만큼이나 못나지는 내 마음은 그 바람과 점점 멀어져 가게만 만드는 것 같다.


'미녀작곡가세라' 의 6번째 싱글 앨범 '예뻐지고싶다' !

외모로 고민 해 본 적 없는 사람은 과연 몇이나 될까. 아마 한번쯤은 고민 해 본 적이 있을 것 이다.
'예뻐지고싶다' 는 세라의 4번째 싱글 '좋아해도될까요?' 의 이전 이야기로 스토리가 이어지며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통통튀는 피아노가 특징적으로 다들 한번 쯤 공감할 만한 내용의 곡이다.


세라-예뻐지고싶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