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O_ZA (코자)-이게 나의 삶 [가사/듣기]

반응형
KO_ZA (코자)-이게 나의 삶

KO_ZA (코자)-이게 나의 삶 바로듣기

KO_ZA (코자)-이게 나의 삶 가사

이게 나의 삶
KO-ZA!

이게 나의 삶
This is my time
음악은 나의 삶
이게 나의 삶
그래 이게 나의 삶
나의 길을 걷는 삶
저 높은 산의
정상에 우뚝 서는 삶

이게 나의 삶
This is my time
음악은 나의 삶
이게 나의 삶
그래 이게 나의 삶
나의 길을 걷는 삶
저 높은 산의
정상에 우뚝 서는 삶

KO_ZA (코자)-이게 나의 삶
이게 저의 삶 입니다
여러분의 삶은 어떠 하신 가요?


Produced by 코자(KO-ZA)
Rap & lyrics by 코자(KO-ZA)
Composed by 코자(KO-ZA)

Arranged by 코자(KO-ZA)

KO_ZA (코자)-이게 나의 삶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