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MASH-Hurry up [가사/듣기]

반응형

SMASH-Hurry up

SMASH-Hurry up 바로듣기


SMASH-Hurry up 가사

Listen to those who speak so much openly
The world is crazy about money
and Pleasure
Let’s live apart from the omission here
Let’s get out of here as soon as possible

Listen to those who know and
pretend not to know
The world will eat you and the
world will change us
We have to go before anything happens
Old age, Let’s leave life alone

SMASH-Hurry up
오늘 우리는 SMASH란 밴드를 알기위해 투입되었다.
우선 SMASH의 파워 기타리스트 김동현 !!!



국내 최강의 실력파 보컬리스트 차승원과의 만남부터가 심상치않았는데 결국 의기투합하여 SMASH를 결성하고 자신들이 꿈꾸는 음악에 공감할 능력있는 리듬멤버를 구하기 위해 전국 팔방으로 뛰어다닌 끝에 실력파 베이시스트 이윤기와 드러머 김수형을 영입하여 세상의 부조리에 대한 저항과 삶에 지쳐가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위해 헤비메탈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강력하고 사납고 찌르는 듯한 사운드(SMASH METAL)로 여덟곡을 세상에 내놓게 되었다.

이 앨범에는 무한한 창작력과 연주력을 앞세워 더 멋진 음악과 활동으로 진정한 SMASH만의 SMASH METAL의 완성을 보여줄것이라 기대된다.
매일 피크를 갈아버리는 꾸준한 연습을 통해 만들어진 짜임새 있는 강력한 리프와 테크니컬한 솔로를 ESP 기타와 EMG 픽업과의 완벽조합을 통한 사운드를 토해내게 된다.
그의 기타사운드는 SMASH METAL 사운드의 핵(Core)이다. 앞으로 대가의 반열에 오를 기타리스트 김동현의 행보에 주목해본다.
그다음으로 드럼의 김수형에 대해 알아보았다.
드러머 김수형은 중학교시절부터 락스타의 꿈을가지고 드럼을 혼자 공부하기 시작했다 고2가 되고나서야 첫밴드를 결성하고 이후 홍대씬에서 헤비니스 드러머로 활동하다가 군대 전역후 직박구리와 FROM THE BLUE 등에서 활동하며 커리어를 쌓아왔다. 거구에서 뿜어져나오는 킥댐핑과 과격한 모션에서 나오는 아우라는 SMASH를 더욱더 파워풀하고 헤비한 음악으로 만들었다
모든 헤비니스 장르를 사랑하지만 데스코어 와 정통메탈을 특히 좋아한다
앞으로도 더욱 공격적인 행보를 기대해본다.
그다음은 베이시스트 이윤기에 대해 알아보았다.
베이스를 맡고 있는 이윤기는 오랜 기간 여러 직장인 밴드에서 주로 드러머와 베이시스트로 활동하며 실력을 쌓아오다 베이스로 정착한 후 SMASH에 마지막으로 합류한 멤버이다. 정통 메탈과 스래쉬 메탈을 좋아하고 Killer impulse 와 Dagger 두 대를 주로 사용한다. 핑거링보다는 빠른 피킹을 선호하는 공격적인 피킹 베이시스트다. 드럼을 연주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드러머 김수형의 플레이를 잘 이해하는 찰떡같은 콤비네이션으로 SMASH METAL 사운드의 기초를 튼튼하게 받쳐주고 있다.
이제 SMASH의 리더인 차승원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보컬 차승원 중학교 때 부터 락사운드에 귀를 기울여 스쿨밴드를 결성하여 크고 작은 축제공연이나 기획공연을 넘나들었으며 여러밴드를 거쳐 당시 파고다극장과 송설라이브 등에서 한단계 한단계 락을 이해하게 되었으며 한국의 헤비메탈 옴니버스 씨리즈 Fridayafternoon 3집의 Heavy angels의 보컬로서 본격적으로 한국락씬에서 활동하게되어 지금의 SMASH에 이르게 되었다. SMASH 앨범은 1집이지만 SMASH 탄생은 15년 이상이되었다. 초창기 멤버들과 라이브위주로 활동하였고, 시간이 흐르며 현재의 완벽한 조화의 멤버들과 이르게되었다. 보컬 차승원의 색깔은 딱히 뭐라고 말하기가 힘들다. 성악을 기초로 한 발성기법으로부터 무게있는 진성과 앙칼진 반가성 발성과 더불어 단전에서 두성으로 뿜어져나오는 글로우링 창법은 가히 가공할만하다. 옥타브를 무시하는 환상적인 음정과 특별히 이번 앨범에도 피쳐링없이 홀로 여러명의 보컬들이 부른 것 같은 곡들이 많다. 이또한 SMASH의 큰 장점이자 밴드의 색깔을 담당하고 있다.
이상 SMASH의 그들에 대해 알아보았고 그들의 음악적 정신과 향기를 들을 수 있었다.
이제 여러분들에게 우리가 느낀 그 강한 느낌을 추천해본다. 또한 이번 정규앨범 SMASH(1집)을 기대하며 한국에도 이런 밴드도 있구나라고 널리 알리고싶은 마음이 앞서고 앞선다.

- 인천광역시 인천대중음악전문 공연장협회 '한국의 메탈밴드 SMASH 인터뷰' 내용중 -


SMASH-Hurry up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