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YEOL (오열)-때론, 나는, 그래서 [가사/듣기]

반응형

OYEOL (오열)-때론, 나는, 그래서

OYEOL (오열)-때론, 나는, 그래서 바로듣기


OYEOL (오열)-때론, 나는, 그래서 가사

하루하루 바뀌는
별빛의 움직임처럼
나의 모습도 항상
그렇게 달라지는데

한 모습만을 보고
나를 봤다 하는 사람들
참 힘이 들어

하루하루 스쳤던
꽃 중에 가장 예뻤던 꽃은
기억나지 않아도
말 중에 가장 아팠던 말은

OYEOL (오열)-때론, 나는, 그래서 

하루하루 이런저런 일들과 상황을 부딪치고 홀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참으로 쓸쓸합니다.



석양이나 별들을 보며 집이라는 종점으로 가는 길엔 멍하니 창 밖이나 풍경을 생각 없이 걸으며 오늘 중에 일어났던 일부터 많게는 오래 전 일들까지를 불러냅니다.

모든 것을 놓아버리고 싶을 때도 있지만 예정된 일상과 그래도 뜻밖에 즐거웠던 상황들을 떠올리며 잘살아 봐야 한다는 생각을 담았습니다. 이 곡은 보통 날의 우리 모두입니다.

Produced by 김지혜, 강은구
Lyrics by 오열
Composed by 오열
Arranged by 김지혜


OYEOL (오열)-때론, 나는, 그래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