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VOISPER(보이스퍼)-반했나봐(Crush On You)[MV/가사/듣기]

반응형

VOISPER(보이스퍼)-반했나봐(Crush On You)

보이스퍼가 13일 오후 6시, 신곡 ‘반했나봐’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했다.

VOISPER(보이스퍼)-반했나봐 바로듣기

VOISPER(보이스퍼)-반했나봐(Crush On You)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이 공개한 영상 캡쳐본에는 보이스퍼 멤버들의 매력이 한껏 발산된 모습이 담겨 있다.

디지털 싱글 ‘반했나봐’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좋아하는 사람을 향해 다가가는 모습을 각기 다른 네 멤버의 개성에 맞춰 표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반했나봐’가 설렘 가득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경쾌한 느낌의 미디엄템포 곡이다 보니, 촬영장에서도 기분 좋은 에너지가 넘쳤다”며 “오늘 오후 공개되는 티저를 비롯해 13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반했나봐’ 뮤직비디오와 음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번 보이스퍼의 타이틀 곡 '반했나봐'는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경쾌한 비트 위에 실린 신디사이저, 일렉기타, 어쿠스틱기타, 스트링 등 다채로운 사운드 속에 사랑을 확인하기 위해 용기 있게 다가간다는 내용을 가사로 표현했다.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의 정광호와 개성 있고 그루비한 느낌의 김강산, 소년 같은 매력을 지닌 보이스가 인상 깊은 민충기, 맑고 고운 음색과 파워풀한 보컬이 공존하는 정대광까지, 각자의 색깔이 뚜렷한 네 명의 보컬들이 모여 하나의 곡 안에서 아름답고 풍성한 하모니를 만들며 각자의 개성을 뽐낸다.

여기에 한국 가요계의 전설로 남은 유재하의 명곡 '지난 날'이 보이스퍼만의 하모니로 리메이크되어 '반했나봐'와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원곡의 분위기를 최대한 살린 어쿠스틱 사운드 위에 보이스퍼 멤버들의 화음과 보컬이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내어, 유재하의 음악을 듣고 자란 기성세대부터 이 곡을 처음 듣는 젊은이들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으로 재탄생했다.

 

VOISPER(보이스퍼)-반했나봐(Crush On You)[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