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금채안 - 오빠가좋아 [가사/듣기/보기]

반응형

금채안 - 오빠가좋아

금채안 - 오빠가좋아 바로듣기

금채안 - 오빠가좋아

2016 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신인상 수상, 무형문화재 경기민요 57호 전수자 실력파 가수, 안성맞춤 경기민요 경창대회 최우수상 수상, 베스트모델 선발대회 미스’선’수상한 트로트미스코리아 ! 초특급 자연미인 가수 ‘금채안 (GEUM CHAE AN)’ 의 스테디셀러 Special 기획 ‘불후의명곡 오빠가좋아 - K Pop 트로트미스코리아 금채안 2nd’  

2016 위대한시민대상 기자선정 인기가수상, 2015한국을 빛낸 자랑스런100인 대상 신인가수상, 2015 자랑스런 한국인 라이브가수상 수상 등 화제만발 그녀! 금채안 의 대한민국 오빠 저격이 시작됐다. 

오빠들이 모조리 검뻑 죽게 생겼다. 미스코리아 김성령, 미녀가수 양수경, 섹시 댄스 디바 김완선, 미녀 배우이자 가수인 엄정화, 세계적인 중국의 미녀배우 왕조현… 가수 금채안 을 대변하는 이름들이 끝이없다. 하나같이 미모의 톱스타들만 거론 된다. 표정 하나에도 얼마나 다양한 색깔과 매력을 지닌 가수인지 가늠해 볼 수 있는 대목이다. 
무형문화재 경기민요 57호 전수자로써, 안성맞춤 경기민요 경창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민요와 국악으로 다져진 실력파 가수인 금채안은 가창력도 미모도 미스코리아지만, 서대문 소방서 홍보대사로 위촉 되었을 만큼 매월 119소방사랑 재능기부 활동을 열정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사랑의 밥차 봉사 활동도 꾸준히 참여하는 등, 훈훈하고 따스한 인성까지…그야말로 지덕체 와 진선미 를 두루 갖춘 진정한 트로트 미스코리아다. 


‘오빠가 좋아’ 는 금채안이 직접 작사한 밝고 상큼한 트로트 곡으로, 신세대 트로트 와 성인가요의 경계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곡이다. 기성 세대에겐 젊어지는 감성을, 젊은 세대에겐 애교 넘치는 매력을 발산케 하는 범 대중적인 곡이다. 노래를 들으면 그녀의 행복한 얼굴과 밝은 표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그녀의 노래하는 모습 속에서 행복을 전달 받는다는 팬들의 소감이 공감 된다.
금채안 의 활동은 남다르다. I-net가요사랑콘서트, OBS W명품가요수첩, GM TV, 가요 TV, 헬로TV, 올레TV 등 TV방송 출연과 관악FM ‘금채안의 주말음악여행’ MC를 맡는 등 FM라디오 방송활동도 활발히 펼쳐 왔지만, 공연컨텐츠 와 콘서트를 기획하는 공연기획 연출가로써도 남다른 추진력을 보여주고 있다. 
직접 기획 제작한 대형콘서트 ‘금채안의 음악여행 콘서트’를 벌써 2년 연속 성황리에 치뤘다. 국민가수 ‘전영록’ 과, 국민 개그맨 ‘최병서’ 가 특별출연 하여 그녀의 특별함을 더욱 일깨워 주었으며, 금주 주말에 치뤄지는 2017’송대관 콘서트’에 단독게스트로 특별출연 할 예정이다.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일상까지도 음악 속에서 함께 호흡하고자 금채안 의 ‘쉘부르7080’ 라이브카페가 최근 오픈 됐다. 참 다채롭고 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그녀다. 언제나 친근하게 다가오는 행복한 미녀 가수 금채안의 신곡 ‘오빠가 좋아’를 들으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한없이 좋은 오빠가 되고, 한없이 사랑스런 여동생이 되리라.  

- 리뷰작성 / 권노해만 (작곡가,가수,프로듀서,미술작가,행위예술가,음반제작자,성남FM진행자)  -

 

[출처:지니뮤직]

 금채안 - 오빠가좋아 [가사/듣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