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홍지희-먹고 자고 (Feat. 탁선영) [가사/듣기]

반응형
홍지희-먹고 자고 (Feat. 탁선영)

홍지희-먹고 자고 바로듣기


홍지희-먹고 자고 가사

뭐 다른 거 없나
지루해 loose 해 something I need ya
말이 돼 뭘 해도 kind a 노잼 ey

Chill out drink 이건 아냐 또
Hang out play 이것도 아냐
하루 종일 풀려있는 내 동공
need a therapy ya

인스타그램 속 애들은 바빠
나만 좀 아닌 것 같아 사실 나 어제오늘도

먹고 자고 재미 좀 보고
나 사실 내일도 먹고 자고
똑같은 일정 that's what
how I waste my time

홍지희-먹고 자고 (Feat. 탁선영)

재앙을 닮은 나는 시간을 겉돌았다. 두려움을 잉태한 채 홀로 걷는 길은 영원한 어둠이었다. 그럼에도 나아가야 했다.



살기 위해 잊었으며 잊기 위해 살았다. 하지만 다음 생을 건너 같은 하늘, 다른 시간의 나는 안다. 세월이 이룬 풍경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것을.


Lyrics 홍지희
Composed 홍지희

Arranged 홍지희

홍지희-먹고 자고 (Feat. 탁선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