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군월드-군파크송 [뮤비/가사]

반응형

군월드-군파크송

군월드-군파크송 바로듣기

군월드-군파크송 가사

Park Park Goon Park  
(팍-팍 군-팍)

Go-on Goon Park
(고-온 군팍)

Go-on Go-on Goon Park Go-on
(고-온 고-온 군팍 고-온)

Park Song Park Song Goon Park song
(팍송 팍송 군-팍송)
 
놀러 간다고?

달리고 싶다고?

군월드-군파크송

이 앨범은 2020년 경북 청도 ㈜군파크레저 개장을 기념하여 군파크송, 루지송, 숨 쉬는 게 예술 총 3곡으로 구성되었다.



군파크송은 “생각을 모아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군월드가 군파크레저 프로젝트를 혁신적으로 이끌었다는 내용을 가사로 담았다.

루지송은 군파크레저의 얼굴인 루지를 주제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루지를 통해 새로운 활력을 얻고 행복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가사로 담았다.

숨 쉬는 게 예술은 전국 루지 레저파크에서 유일무이하게 숲속을 달리는 루지를 운전하는 역동적인 모습을 가사에 담았다.

남녀노소 누구나 흥얼흥얼 따라 부를 수 있는 국민 애창곡, 율동곡이 되기를 기대한다.


군월드-군파크송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