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aesuyong (배수용)-오, 나의 꿈 / Cow Words [뮤비/가사]

반응형

Baesuyong (배수용)-오, 나의 꿈 / Cow Words

배수용 (Baesuyong)이 EP [Sing A Song, Enlighter!]를 발매하고 수록곡 " Cow Word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aesuyong (배수용)-오, 나의 꿈 / Cow Words 바로듣기

Baesuyong (배수용)-오, 나의 꿈 가사

뭔가 다른 걸 하고 싶어?
고귀하고 순수하고 신비로운 것?
자식아 신비로운 건 없어
모든 건 드러남 드러남
천재적인 잠재성은 중요치 않아
그냥 다 표현해
녹여내 표현해 구현해
쟤는 계속 널 옆에 두려고 교육해
조련된 앵무새를 길러서 뭐 해

Baesuyong (배수용)-오, 나의 꿈 / Cow Words

수용 형은 꿈에서 깨자마자 꿈을 꿨다고 한다. 종이를 찢고서 오래전 작가가 전한 꾸짖음을 적었다고.
다시 잠에 들려 하지 않았던 것은 짧지만 해석 가능한 육영의, 결과이다.



희안하다. 타인의 몽상을 들었을 뿐인데 그 이후로 자주 나도 꿈속에서 예견된 조우를 한다. 당신, 혹은 당신이었던 사람과 연이어 처음 만난다.


따끔거리는 기시감에 매번 개연성이라는 의심을 중얼거리지 못한 채 매일 작업실에 가 가끔 음악을 만들고 드물게 잠에 들었지만 자주 눈을 감았습니다.


적절한 산통에 억울할 만큼 부족한 결과가 창작이라는 흔한 경구를 믿습니다.

2020년 10월 김태연


Baesuyong (배수용)-오, 나의 꿈 / Cow Words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