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변민석-그대에게 전하고픈 나의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

변민석-그대에게 전하고픈 나의 이야기

변민석이 4th single Album " 그대에게 전하고픈 나의 이야기 " 를 발표했다.

변민석-그대에게 전하고픈 나의 이야기 바로듣기

변민석-그대에게 전하고픈 나의 이야기 가사

난 볼 수 없던 흩날리는 그대여
이젠 내게 특별하니까
날 알아달라 애써 지은 손짓이
마음 가득 닿길 바라요

음 가을 가득 언덕 위에서
말을 거는 그대 향기 나를 이끌고
오 흘러가는 풍경 위에 너를 그리어
흩날리던 그댈 담아 얘기할게요

4th single Album [변민석-그대에게 전하고픈 나의 이야기]
"가을 가득 언덕 위에서 말을 거는 그대 향기 나를 이끌고 흘러가는 풍경 위에 너를 그리어 흩날리던 그댈 담아 얘기할게요"



다가갈 수 없어 멀리서만 바라보던 당신에게 이제는 선선히 부는 가을바람에 담아 제 마음이 그대에게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이번 앨범은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과 어쿠스틱 기타, 하모니카까지 모두 직접 작업한 첫 앨범이기에 더 뜻깊은 앨범입니다.


변민석-그대에게 전하고픈 나의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