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채림-남겨진 날에 (Left Alone) [가사/듣기]

반응형

김채림-남겨진 날에 (Left Alone)

김채림-남겨진 날에 (Left Alone) 바로듣기

김채림-남겨진 날에 가사

사랑하는 그대 잘 지내고 있죠
이걸 볼 때 쯤엔 나는 없을거예요
아프고 힘들 때 곁에 있어줘서
정말 고마웠어요 잊지 않을거예요

조금만 더 옆에 있어야 했는데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요
우리 살아온 날들이 너무나 예뻐서
또 한번 뒤돌아 보게 되네요

김채림-남겨진 날에 (Left Alone)

주어진 하루를 최선을 다해, 하루를 사랑으로 살아가겠다 다짐하고 부단히 노력하다 문득, 내게 내일이 없어질 때를 그려보았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억되었으면 하는 내 마지막은 무엇일까?



돌아가신 외할아버지가 외할머니께 남기고 간 편지를 읽으며 깨달았다. 사랑은 늘 고맙고 미안한 것임을, 예뻤던 나날을 기억하며 함께할 다음을 기대하는 것임을.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아닌 '당신'을 위해 살아가는 것이 사랑임을.

그렇게 이 노래가 나오게 되었다. 편지 속 외할아버지의 마음에 나의 이야기가 덧대어졌다. 부디 나의 마지막엔 사랑으로 살았던 사람으로 기억되길 바래본다.

참 좋은 날에, 본향에 먼저 돌아간 외할아버지를 기억하며, 듣는 이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는 노래가 되길 기도한다.

끝으로 하나님 아버지,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구들, 응원해주는 교회식구들, 가족같은 WELOVE, 선뜻 나서서 예쁘게 완성해 준 종현이, 그리고 이 곡을 기다려준 많은 분들에게, 듣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한다.


김채림-남겨진 날에 (Left Alone) [가사/듣기]

반응형